본문 바로가기
정보 정보

일 잘하는 법.

by 꿀팁꿀팁세상 2023. 8. 20.
SMALL

 

 

 

 

 

 

일 잘하는 법

 

 

일의 순서를 정하기. 우선순위 설정을 하기.

어떤 일을 먼저 해야 효율적인지 생각한다.

 

- 일의 순서를 정하는 법

 

하나로 작업 목록을 만들어보기.

 

업무의 전체 범위를 파악해보기.

 

목표 이해하기.

 

중요성과 긴급성을 바탕으로 우선순위 정하기.

 

1등급에서 4등급으로 정해보기.

 

일이 너무 많으면 시간이 적게 드는 작업에 우선순위를 정하기.

 

가장 중요하고 긴급한 작업을 먼저 처리하기.

 

 

 

 

 

 몰입하기.

몰입하는 법은.

평소에 충분하게 자기. 수면이 부족하면 안됨.

 

메시지 알림 등을 꺼두기.

 

방해를 최소화하기.

 

멀티태스킹 하지 않기.

 

꾸준한 운동을 하기.

 

한 우물을 파기.

 

 

 

 비슷한 작업을 묶어서 한꺼번에 처리하기.

작업의 전환 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이게 일 할 수 있음.

 

 

 

 

 검토하기.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하기.

일정 관리 앱이나 도구를 사용하여

일정 관리하기.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음.

 

 

 

-메모하기.

 

 

 

 

일 빨리하는 법, 일 빨리 하는 법, 일 빨리 배우는 법, 일을 빨리 하는 방법, 일 빨리 하는 사람 특징, 일 배우기, 일 배우는 속도, 업무 몰입, 몰입하는 성격, 몰입하는 법

 

 

 

 

 

 

 

 

 

 

 

 

 

 

 

 

일 빨리하는 법, 일 빨리 하는 법, 일 빨리 배우는 법, 일을 빨리 하는 방법, 일 빨리 하는 사람 특징, 일 배우기, 일 배우는 속도, 업무 몰입, 몰입하는 성격, 몰입하는 법, 일의 순서, 일의 우선순위 자소서, 일의 우선순위 정하는 법, 몰입 훈련, 몰입 공부법, 몰입하는 성격

 

LIST